톰 크루즈, 홈즈에 이혼당해..5년7개월만에 파경

김미화 기자  |  2012.06.30 10:27


할리우드 톱 배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이혼한다.

지난 29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외신은 "톰 크루즈와 그의 아내 케이티 홈즈가 5년의 결혼생활에 끝내고 갈라서게 됐다"고 앞다퉈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홈즈의 변호사 조너선 울퍼는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을 전하며 "이 일은 케이티 홈즈와 그녀 가족의 개인적인 문제"라며 "홈즈는 늘 그랬던 것처럼 딸에 관한 문제에 가장 신경쓰고 있다"고 밝혔다.

톰 크루즈 측 또한 성명을 통해 "케이티 홈즈가 이혼서류를 제출했고 이에 톰은 깊이 상심하고 있지만 세 자녀에 신경 쓰고 있다"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개인적인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전했다.


2005년 열애 소식을 알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는 16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할리우드 톱스타 커플로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2006년 4월 딸 수리 크루즈를 얻은 뒤 그해 11월 이탈리아의 한 상곽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만 5년7개월만에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셈이다.

열애 소식이 알려졌을 당시 톰 크루즈는 '오프라 윈프리쇼'에 출연해 케이티 홈즈에 대한 사랑을 공개적으로 고백하며 쇼파에서 점프까지 해 큰 화제가 됐고, 이후 두 사람의 로맨스는 각종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앞서 크루즈는 홈스를 만나기 전 여배우 미미 로저스, 니콜 키드먼과 결혼했으며 키드먼과의 사이에 2명의 자녀를 뒀다. 케이티는 크루즈와 처음으로 결혼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