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김정난, '디시갤' 등장후 인증..네티즌 '깜짝'

윤상근 기자  |  2012.07.15 17:15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배우 김정난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서 본인 인증을 해 화제를 모았다.

김정난은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내 '신사의 품격 갤러리'(이하 '디시갤')에 "김정난이에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청담마녀'라는 닉네임으로 글을 올린 김정난은 "갤 보니까 생일선물 준비하는 갤러 있으신 것 같은 일단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내일은 녹음방송이라 민숙이 없다. 혹시 라도 헛걸음하실까봐 갤 문 두드립니다. 전폭적 응원에 힘이 불끈. 더 열심히 할게요. 생일선물은 마음만 받는 걸로. 현실에서는 돈 별로 없는 박민숙 드림"이라는 글을 남겼다.

글이 올라간 이후 네티즌들은 처음에는 이 글이 김정난이 직접 올린 글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이후 김정난이 '나 또 정난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내가 맞다고 하면 맞지 않을까"라는 글을 올리며 자신의 공식 트위터로 인증을 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민숙언니 짱", "청담마녀 언니 인증 원했는데 미니홈피 검색하니 진짜인듯", "못 믿겠지만 왠지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정난은 현재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극 중 청담동 출신의 재력가 박민숙으로 분해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