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3' 장윤주, 굽없는 마술 킬힐.."높이 20cm"

최보란 기자  |  2012.07.16 15:59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모델 장윤주 ⓒ사진=장문선 인턴기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모델 장윤주 ⓒ사진=장문선 인턴기자


모델 장윤주가 굽 없는 킬힐을 신고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장윤주는 1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3'(이하 '도수코3') 제작발표회에서 귓 굽이 없이 앞에만 굽이 있는 킬힐을 신고 참석했다.


이날 장윤주는 그레이 톤의 꽃문양 레이스 장식이 있는 상의에 시폰 스커트로 톱모델다운 자태와 패션감각을 뽐냈다. 무대 입장 때에는 계단을 올라야 해 부축을 받기도 했으나, 무대 위에선 완벽한 포즈로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도수코3' 관계자는 "장윤주씨가 선택한 구두는 이탈리아 슈즈브랜드 쥬세페 자노티의 제품으로 뒷굽이 없는 듯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굽이 없어도 20cm에 이르는 아찔한 높이의 킬힐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장윤주는 이날 "지난 시즌2 톱4를 비롯해 많은 참가자들이 신인 톱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뿌듯하고, '도수코'가 쇼 프로그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참가자들이 자신의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 제가 멘토로서 더 잘해야겠다는 사명감을 갖게 됐다"라고 3번 연속 MC로 낙점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시즌3 참여자들 끼가 굉장하다. 어디에 숨어있을까 싶을 정도로 과감하고, 경쟁의식도 대단하다. 시즌2 친구 이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것으로 믿고 있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에 이어 지난 2011년 방송된 시즌2 역시 매주 20~34세 여성층에서는 3%안팎, 가구 시청층은 2%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 속에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하는 시즌3에서는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지난 시즌1, 2에 이어 진행자 겸 심사위언으로 활약한다. 특히 이전 시즌들에서 심사를 맡았던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 이혜주 편집장과 함께 한상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최미애 백제예술대학 모델학과장이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이번 시즌3에서는 유명 모델 콘테스트 수상자를 비롯해 육상선수, 16세 여중생, 유학파 엄친딸, 트랜스젠더, 외국인 등 이색 지원자들이 대거 도전해 기대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우승상금과 W KOREA 커버 모델 및 단독 화보 촬영의 기획, 글로벌 에이전시와 정식 계약 기회 등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