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새 앨범 2차 재킷 공개..카리스마→펑키

안이슬 기자  |  2012.07.18 12:03
비스트 멤버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왼쪽부터)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비스트 멤버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왼쪽부터)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멤버 양요섭 이기광 장현승의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18일 오전 비스트 소속사는 발매를 앞둔 미니 5집 음반 '미드나잇 선'의 2차 재킷 사진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재킷 사진은 앞서 공개된 손동운 윤두준 용준형 3인 화보에 이어 양요섭 이기광 장현승의 유쾌한 모습을 담았다. 기존의 남성미를 벗고 한층 발랄하고 펑키한 패션으로 자유분방한 모습을 연출했다.

비스트는 이번 앨범은 '밤'을 테마로 서로 상반되는 장르의 두 곡을 선보인다. 지난 15일 선 공개된 '미드나이트'가 지나간 사랑의 아픔을 그린 반면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는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신나는 밤의 감성을 표현했다.


비스트는 이번 앨범에서 외모 뿐 아니라 음악적인 변신도 추구했다. 그간 비스트의 타이틀 곡을 주로 담당했던 신사동 호랑이가 아닌 신예작곡가팀 '굿나잇-슬립웰'이 타이틀 곡 '아름다운 밤이야'를 작곡했다.

한편 비스트의 미니 5집 음반 '미드나잇 선'은 18일 예약판매를 시작해 오는 24일 정식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