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가수 겸 탤런트 서인국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의 수돗가 입맞춤이 공개됐다.
24일 케이블 채널 tvN의 새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제작진은 커플로 출연하는 서인국과 정은지의 촬영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교복을 입고 수돗가 앞에서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인국은 눈을 감고 있고 정은지는 놀란 표정을 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뿐만 아니라 상의 탈의를 한 서인국의 숨겨져 있던 근육질 몸매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국은 이번 작품을 위해 14kg을 감량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응답하라 1997'의 제작진은 "이번 입맞춤 신은 16번의 NG 끝에 탄생한 장면"이라며 "기대해도 좋을 만큼 여운을 남기는 장면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드라마 속 입맞춤 촬영이 처음이기 때문에 장난을 치면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만들었지만 긴장감은 숨길 수 없었다"며 "두 사람 모두 가그린을 하며 초조해하는 것은 물론이고 서인국은 상의 탈의 때문에 팔 굽혀 펴기 등을 하면서 촬영 전까지 만발의 준비를 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복고드라마. 2012년 33살이 된 주인공들이 동창회 모이게 되는 것을 계기로 추억 속에 묻어뒀던 1997년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