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차분이(왼쪽)와 이하이 <사진출처=인터넷 포털 게시판>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 다이어트 서바이벌 '다이어트 워6'의 범차분이가 'K팝스타' 이하이 닮은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인터넷 포털 게시판 등에는 '다이어트워6' 도전자 범차분이와 지난 4월 막을 내린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준우승자 이하이의 닮은 외모에 관한 게시글이 등장, 네티즌의 관심을 모았다.
'K팝 스타' 방송 초반 젖살이 통통했던 이하이가 오디션 진행 가운데 살이 빠지면 더욱 아름다운 미모를 드러낸 것처럼, 범차분이도 '다이어트 워6'를 통해 숨겨졌던 미모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하이(왼쪽)와 범차분이 <사진출처=인터넷 포털 게시판>
특히 범차분이는 쌍꺼풀이 진 동그란 눈과 도톰한 입술이 마치 이하이를 연상케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네티즌 사이에서 '0.1톤 이하이'로 통하고 있다.
또한 범차분이는 이하이를 닮은 귀여운 외모 뿐 아니라 경쟁 상대임에도 도전자들에 대한 격려와 배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참가자다.
한편 방송 초반 102kg의 체중으로 '다이어트 워6'에 임한 범차분이는 지난 21일 방송분에서 74.4kg의 몸무게를 기록했다. 무려 27.3kg을 감량한 것.
강한 의지로 안정적인 체중 감량을 하고 있는 범차분이가 더욱 독해진 '다이어트 워6'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