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페인 '5 O'Clock' 뮤직비디오(위), 티페인 트위터(아래)>
힙합 뮤지션 티페인(T-Pain)이 싸이의 정규 6집 타이틀곡 '강남스타일'에 푹 빠진 모습을 선보였다.
티페인은 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의 '강남스타일' 노래 가사 중 일부분('Oppa GANGNAM style! hey sexy lady')을 영문으로 작성한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티페인은 지난 29일 "어떻게 이 놀라운 뮤직비디오를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Words cannot even describe how amazing this video is)라는 글과 함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주소를 링크한 글을 공개하기도 해 국내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티페인은 미국의 유명 힙합 뮤지션이자 프로듀서로 지난 2007년 카니예 웨스트의 정규앨범 3집 수록곡인 'Good Life'를 통해 미국의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랩 송(Best Rap Song) 부문을 수상하는 등 이름을 알려왔다.
한편 싸이는 지난달 15일 정규앨범 6집 타이틀곡인 '강남스타일'을 통해 활발한 방송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2일 현재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천만 건이 넘는 조회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