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3' 2·30대 여성 잡았다..시청률 동시간 1위

윤성열 기자  |  2012.08.05 16:02
ⓒCJ E&M제공 ⓒCJ E&M제공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이하 도수코3)가 20, 30대 여성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5일 CJ E&M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도수코3'는 20~34세 여성 시청 층에서 평균 1.8%, 최고 2.7%(온스타일 tvN합산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14명의 도전자가 2인 1조로 짝을 이뤄 양궁 육상 펜싱 핸드볼 등 다양한 올림픽 경기 종목을 주제로 긴장감 넘치는 하이패션 화보촬영에 나섰다.

역동적인 운동 동작과 하이패션이 결합된 스포츠 화보인만큼 도전자들은 커다란 드레스 자락을 쥐고 끊임없이 트랙 위를 달리거나, 핸드볼을 쥐고 쉼 없이 점프를 하는 등 우아하면서 역동성이 느껴지는 순간을 연출했다.


또한 지난 시즌 고정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포토그래퍼 조선희가 미션 촬영에 참여하며 펼치는 독설세례와 심사위원간 엇갈리는 심사평을 내놓으며 방송 내내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완벽한 화보를 만들어 낸 김진경이 1위를 차지했다. 또 촬영 태도로 끊임없이 지적을 받았던 지소연이 탈락,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도수코3'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지난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에 이어 지난 2011년 방송된 시즌2 역시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 속에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