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XIA라는 이름으로 계속 도전할 것"

문완식 기자  |  2012.08.26 11:53
김준수(XIA)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김준수가 '시아(XIA)'라는 이름으로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밝혔다.

26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준수는 지난 25일 오후 4시(현지시각) 홍콩 르네상스 컨퍼런스 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처음 솔로 활동을 시작 할 때 여러 제약으로 망설였지만 앨범을 내고 투어를 돌면서 많은 자신감을 얻었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영어 싱글 발매에 대해 "월드 투어를 앞두고 전 세계 많은 팬들에게 선물한다는 생각으로 미국에서 훌륭한 작곡가 '오토매틱(Automatic)'과 함께 '언커미티드(UNCOMMITTED)'를 작업 했다. 전세계 팬들이 가장 많이 이해 할 수 있는 언어이기 때문에 영어를 택한 것도 있지만 R&B 어반팝 스타일의 이 곡은 영어원곡으로 불렀을 때 그 느낌이 더 잘 살아날 수 있을 것 같아서 도전해 보았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앞으로도 시아(XIA)라는 아티스트 이름으로 안주하거나 멈추지 않고 열심히 도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준수는 "아름다운 홍콩의 야경을 볼 생각에 오는 내내 설렜다. 올 때마다 친근한 도시이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셔서 감사 드린다"라며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 무대를 이곳 홍콩에서 갖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홍콩의 유력지 명보신문, 동방 일보, TVB방송 등 50~60개 매체가 참석했다. 취재진들은 김준수(XIA)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였고 홍콩에 대한 호감을 표시 할 땐 장내에 웃음이 가득해져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한편 김준수의 'XIA 1st Asia tour in Hongkong'공연은 한국 시각으로 26일 오후 9시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