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티아라, 오늘 음원 전곡공개..차트성적 관심

윤성열 기자  |  2012.09.04 10:12


걸 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아름)가 일곱 번째 미니앨범 '미라지(MIRAGE)' 음원을 4일 공개한다.

티아라는 이날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미라지(MIRAGE)' 전 음원을 동시 공개한다.


'미라지'는 최근 전 멤버 화영의 탈퇴 등으로 그룹의 내홍을 겪은 뒤 발표하는 첫 앨범이다. 앨범 타이틀곡인 '섹시 러브'는 인기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함께한 4번째 시리즈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클럽 댄스곡이다.

앞서 티아라는 지난 3일 '섹시러브'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직후, 곰TV 차트에서 드라마버전 및 댄스버전으로 1위, 2위를 차지했다. 티아라는 매 신곡을 발표할 때 마다 음원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한 것은 물론 최근 여러 논란으로 곤혹을 치른 터라 이번 음원차트 성적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섹시 러브' 첫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날 티아라는 일명 '리틀 티아라'와 함께 합동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함께 무대에 서는 '리틀 티아라'는 어린 친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티아라와 똑같은 모습으로 로봇 춤을 선보인다. 티아라와 '리틀 티아라'가 함께한 '섹시 러브' 뮤직비디오는 다음 주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