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미공개 자작곡을 공개한다.
아이유는 오는 22일, 23일 이틀 간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리얼 판타지 2012'란 이름으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공연은 아이유가 2008년 데뷔 뒤 올해 처음으로 연 전국 투어에 큰 성원을 보내 준 팬들의 위해 개최하는 앙코르 콘서트다.
소속사에 따르면 각별한 의미의 콘서트 인만큼 아이유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 간 공개하지 않았던 자작곡을 이번 콘서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아이유 측은 10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개가 결정된 곡으로, 아이유의 감성을 아름다운 선율과 가사로 표현해 낸 노래"라며 미공개 자작곡에 대해 소개했다.
아이유 서울 앙코르 공연 포스터
아이유는 이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를 통해 일취월장한 팝핀과 섹시 댄스 실력을 보여줬던 아이유는 이번 공연에서 새로운 댄스 레퍼토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여기에 타이거JK와 KBS 2TV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 멤버들까지 게스트로 출연, 아이유의 앙코르 공연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스무 살 어린 나이임에도 완벽한 공연을 선보이며 폭넓은 관객층에게 호평을 받은 아이유는 전국 투어를 통해 얻은 자신감과 업그레이드된 무대매너로 공연을 준비했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