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리더 이특 ⓒ사진=최준필 인턴기자 choijp85@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29. 본명 박정수)의 군 입대가 확정되면서 그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의 마지막 방송 날짜도 윤곽을 드러냈다.
현재 이특이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강심장'을 맡고 있는 박상혁 PD는 25일 "현재 이특의 마지막 방송분은 10월 25일 쯤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특의 하차시기를 잠정적으로 밝혔다.
박PD는 "특별한 사항이 없는 한 이 때까지는 이특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특이 출연하고 있는 또 다른 프로그램인 SBS '놀라운 대회-스타킹'(이하 '스타킹')을 맡고 있는 안범진 PD는 25일 스타뉴스에 "현재 이특이 마지막으로 출연하게 될 방송분은 이미 녹화를 마친 상태이며 아마 (이특의) 군 입대 시점인 오는 10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방송에 나올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안PD는 "'스타킹'이 녹화분을 차례대로 방송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지난 17일에 마친 녹화분이 언제 방송될 지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
안PD는 이어 현재 복귀가 유력한 방송인 강호동의 MC 컴백과 관련, "MC로 언제 돌아오게 될지는 모르지만 아마 이특의 하차 때와 비슷한 시기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특은 오는 10월30일 경기도 의정부 306 보충대로 입소, 8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21개월 동안의 현역 군 복무 생활을 할 예정이다.
이특은 현재 SBS '강심장'에서 붐과 양세형 등과 함께 패널로 출연 중이며 '스타킹'에서는 박미선, 붐과 메인 MC를 진행해왔다. 또한 배우 강소라와 함께 출연했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도 하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