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K, 신곡 '멘트' 음원차트 1위 "데뷔이래 최고"

윤성열 기자  |  2012.09.28 10:48


래퍼 더블케이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더블케이는 지난 27일 오후 새 디지털 싱글 '멘트(MENT)'를 발표했다. 힙합 듀오 다이내믹듀오(개코, 최자)의 래퍼 개코가 보컬로 나서 화제를 모은 이 곡은 18일 오전 10시 현재 음악 포털사이트 엠넷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밖에 벅스와 소리바다에서 2위, 올레뮤직에서 5위, 멜론에서 16위 등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더블케이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 이후 가장 좋은 성적이어서 다소 놀랐다"며 "지금부터 시작이다. 최근 음악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앞으로 더 멋진 음악을 들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멘트'는 더블케이와 개코, 장재원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남녀의 작업멘트에 대한 감각적인 가사가 공감을 이루고 있으며 팝과 힙합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다이내믹듀오의 래퍼 개코가 보컬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래퍼 더블케이, 보컬 개코의 파격 조합이 음악팬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더블케이는 앞서 지난 26일 걸 그룹 레인보우의 고우리와 함께 출연한 20초 분량의 컴백 티저 영상을 통해 섹시한 남성미를 선보였다.

한편 지난달 10일 막을 내린 Mnet '쇼미더머니'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주목을 받은 더블케이는 힙합계에서 실력을 인정을 받은 뮤지션으로 정평이 나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