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후예' 원더보이즈, 첫방송 다시보기 18만 '대박'

문완식 기자  |  2012.09.28 18:54


DJ DOC가 만든 보이그룹 원더보이즈(박치기, 영보이, 케이, 마스터원)의 첫 방송 동영상이 다시보기 20만에 육박하는 대박을 이뤄냈다.


28일 소속사 ENT102에 따르면 원더보이즈가 출연하는 케이블채널 SBS MTV 리얼리티 프로그램 'TA-DAH WONDER BOYZ' 첫 방송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방송 동영상 다시보기는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빠르게 퍼지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시간 인터넷 방송 유스트림에 따로 마련된 원더보이즈 페이지를 기반으로 인터넷 유통을 통한 다시보기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의 많은 팬들에게까지 '원더보이즈'라는 이름을 알리고 있다.

28일 현재 해당 영상은 18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로 아직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이들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에서는 김창렬, 한민관 등 ENT102의 모든 식구들이 참여한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풀 스토리와 뒷이야기, 쏘우(한민관)와의 게임으로 밀실을 탈출하는 미션을 받게 된 멤버들의 고군분투 탈출기가 그려졌다.

또 뱀파이어로 살아가는 멤버들의 조금은 독특한 매력 발산기 등이 펼쳐지며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과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원더보이즈는 0월 중 데뷔를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