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남자' 송중기·문채원, 하트·사인 착한 추석인사

이경호 기자  |  2012.09.29 10:12
사진제공=아이에이치큐 사진제공=아이에이치큐


KBS 2TV 수목극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의 남녀 주인공 송중기 문채원이 착한 추석 메시지를 전했다.


'착한남자'의 남녀 주인공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은 29일 오전 '착한남자'의 제작사 아이에이치큐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추석 인사를 했다.

'착한남자'에서 강마루 역을 맡은 송중기는 시청자들을 향한 마성의 별빛 눈빛, 사랑의 하트와 함께 "스태프들과 전 배우들이 열심히 촬영 중이니 저희 '착한 남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올 추석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세요"라고 전했다.


서은기 역의 문채원은 ''착한 남자' 시청자 여러분! 행복한 추석 보내시구요~ ^-^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작품 만들겠습니다. -서은기-'라고 적은 자필 메시지로 시청자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한재희 역의 박시연은 "'착한남자'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구요, 저희 드라마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계속 많이 기대해 주시고 '착한 남자' 재희도 너무 미워하지 마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릴께요"라고 훈훈한 메시지를 전했다.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등 세 사람은 극중 묵직한 사랑 이야기 속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강한 모습과는 다른 따뜻한 마음을 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