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손예진' 경수진, 화장품 모델 전격 발탁

문완식 기자  |  2012.10.05 08:55


손예진의 데뷔 시절을 연상케 하는 청순함으로 '포스트 손예진'이라 불리는 배우 경수진이 화장품 모델에 발탁됐다.

5일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에 따르면 경수진은 국내 첫 론칭하는 화장품브랜드 에이트루(A:TRUE)의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맑고 깨끗한 분위기가 피부에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는 진실된 에이트루(A:TRUE)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모델이 선정됐다.

지난 9일 20일 촬영된 CF는 브랜드 콘셉트인 '피부에 트루(TRUE)하자'라는 주제로 여성들의 스킨케어 고민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위트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영상으로 제작됐다.




특히 경수진은 손예진의 데뷔 시절을 연상시키는 청순한 모습으로 전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CF는 메가박스 상영관과 홈 초이스 VOD광고를 통해 지난달 말부터 공개되고 있다.

에이트루(A:TRUE) 마케팅팀 담당자는 "에이트루(A:TRUE)는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 산하 화장품 안전성 확인 사이트에서 검증된 0~2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는 진실된 화장품임을 인정받았다"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0.00을 기록해 최상의 무자극 제품으로 판명됐다. 경수진의 순수한 이미지는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는 진실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A:TRUE)에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에이트루(A:TRUE) 신제품 오리진 라인(ORIGIN LINE)은 오는 17일 출시 예정이며, 현재 홈페이지(www.atrue.co.kr)에서 티징 프로모션 '기초화장품 진실공감 프로젝트 A:TRUE 알고 받고 나누고'를 진행 중이다.

한편 경수진은 최근 오는 24일~25일 방송예정인 MBC 특별기획드라마 '못난이 송편'(극본 최현경 연출 이은규)의 촬영을 마쳤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