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W', 특집편 3부작 편성..'정글2'는 金夜 이동

윤상근 기자  |  2012.10.10 11:53
ⓒ제공=SBS ⓒ제공=SBS


추석특집으로 방송돼 인기를 모은 SBS '정글의 법칙W'가 오는 11월 특집 프로그램으로 다시 시청자와 만난다.

SBS 예능국의 한 관계자는 10일 스타뉴스에 "'정글의 법칙W'(이하 '정글W')가 추석 특집 프로그램 이후 새로운 형태로 다시 방송될 예정이며 첫 방송 날짜는 오는 11월13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방송 분량은 3회 정도 나갈 예정이고, 말 그대로 특집 프로그램 형식의 '정글W'가 될 것이다"라며 "출연하는 여성 게스트들도 현재 섭외 중에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지난 1일 추석 특집으로 방송됐던 '정글W'는 배우 한고은, 장신영, 개그우먼 정주리 등이 출연하며 여자 연예인들의 야생 정글 체험기를 가감 없이 공개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SBS '일요일이 좋다' 1부로 방송중인 '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이하 '정글2') 편 이후의 편성에 대해서는 "'정글2' 편성은 금요일 오후 10시대가 유력한 상황이고 '정글W' 특집 편 방송 이후 이어서 편성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한편 '정글2'가 방송되던 일요일 오후 시간대에는 지난 4월 시즌1을 마친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의 시즌2가 오는 11월18일부터 후속으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