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감성래퍼' PK헤만, 11월 11일 미모 재원과 결혼

문완식 기자  |  2012.10.11 10:51


가수 PK헤만(32, 본명 김지환)이 오는 11월 11일 1살 연상의 미모의 재원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PK헤만은 이날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더 청담에서 일본어통역사 김민강(33)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김씨는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리쌍컴퍼니 김민정 홍보이사가 친언니다. 두 사람은 10개월 전 첫 만남 후 사랑을 키워오다 이번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지인들에 따르면 음악활동과 사업 등으로 바쁜 PK헤만이 내조를 아끼지 않는 김씨의 아름다운 마음에 반해 결혼에 이르게 됐다.


결혼식 주례는 PK헤만의 고등학교 은사가 맡으며 축가는 포맨의 신용재 등이 맡을 예정이다.

신접살림은 경기도 남양주의 한 아파트에 차릴 예정으로 신혼여행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PK헤만은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에버그린'(Evergreen)으로 데뷔했다. 그해 1집 정규 '연인'을 냈으며 싱글 '내 심장이 뛰어요'(Feat. 숙희), '미안해'(Feat. 유리), '내 사랑 그대야'(Feat. 유수미) 등 다수의 싱글을 발매했다.

올 4월에는 배우 김현주와 '건망증'이라는 곡을 발표했으며 지난 6월 2집 정규 'SeLah' 등 발매했다. 감미로운 랩 발라드로 '감성 래퍼'로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