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3', 야간매점특집 마련..수지·하하·박수홍 경합

송은이도...18일 방송

이경호 기자  |  2012.10.13 11:24
박수홍 하하 수지 송은이(좌측 맨 위부터 시계방향)ⓒ스타뉴스 박수홍 하하 수지 송은이(좌측 맨 위부터 시계방향)ⓒ스타뉴스


박수홍 송은이 하하 수지(미쓰에이)가 KBS 2TV '해피투게더3' 시청자들을 위해 '야간매점' 특집 편을 꾸민다.

'해피투게더3'의 손지원PD는 13일 오전 스타뉴스에 "'해피투게더3'의 코너 '야간매점'이 최근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야간매점' 특집 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해피투게더3'의 '야간매점' 코너는 스타들이 자신들의 즐기는 야식과 이를 직접 조리하는 과정을 소개한다. 장동민의 장스밥이 1대 '야간매점' 메뉴에 이름을 올렸다. 이후 신보라의 비빙수, 박진영의 깨깨오톡, 김성수의 이글 떡볶이, 아이유의 아이유식, 강예원의 카치면, 신현준의 울랄라 맥조 등이 '야간매점' 메뉴에 등록됐다.

손PD는 "오는 18일 방송될 '야간매점' 특집에는 박수홍 송은이 하하 수지(미쓰에이)가 출연한다"며 "요리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요리를 접한 박수홍과 최근 어머니와 함께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하하의 야식 메뉴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손PD는 이어 "방송계 숨은 요리 고수 송은이 역시 자신의 야식을 소개한다"며 "수지의 경우에는 요리를 잘하지 않지만 걸 그룹 멤버로 자신의 야식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PD는 "또한 싱글인 박수홍과 송은이는 싱글들이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준다"고 덧붙였다.


손지원PD는 이번 특집에 대해 "'야간매점'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마련하게 됐다"며 "요리토크 외에도 출연자들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피투게더3'이 '야간매점' 특집 편은 오는 18일 오후 방송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