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예능국, 나영석PD·이승기 동반복귀? "사실무근"

이경호 기자  |  2012.10.19 14:09
나영석PD(좌) 이승기(우)ⓒ스타뉴스 나영석PD(좌) 이승기(우)ⓒ스타뉴스


KBS가 지난 2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를 끝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떠난 나영석 PD의 예능 복귀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KBS 예능국 관계자는 19일 오후 스타뉴스에 "나영석 PD와 가수 이승기의 KBS 예능 복귀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나영석 PD가 현재 새 예능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고 있지 않다"며 "현재 나영석PD는 기획팀에 있다.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할 수 있는 여건이 아니다"고 말했다.


그는 "나영석 PD가 연출자인만큼 언젠가는 프로그램으로 복귀하겠지만 현재로서는 복귀 계획이 전혀 없는 상태다"고 전했다.

이어 "나영석PD는 현재 어떠한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관여하고 있지 않다"며 "신미진PD를 돕는다는 것 또한 사실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나영석PD의 예능 복귀에 대한 언급은 최근 이승기가 내년 상반기 방송될 드라마 '구가의서'에 캐스팅, 활동을 예고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한편 나영석PD는 지난 2월까지 '해피선데이-1박2일'의 연출을 맡았다. 강호동 이승기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 엄태웅 등과 '1박2일'을 국민 예능프로그램으로 이끌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