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재방문' 싸이, 아이튠즈1위 탈환속 사흘째 정상

길혜성 기자  |  2012.10.22 09:23
싸이 ⓒ스타뉴스 싸이 ⓒ스타뉴스


월드스타로 거듭난 싸이가 미국을 재방문 하자마자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 1위를 또 다시 장기 유지할 태세다.

22일 오전 9시 현재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미국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인 톱 송즈 실시간 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로써 싸이는 지난 20일부터 사흘 연속 미국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싸이의 이번 1위는 미국 재방문과 함께 이뤄진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싸이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호주 일정을 마친 뒤 미국으로 이동했다. 미국 도착 직후인 20일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 1위에 복귀한 싸이는 사흘째 정상을 내주지 않고 있다.


앞서 싸이는 미국에 머물 당시인 지난 9월15일 미국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 첫 1위에 오른 뒤 열흘 넘게 정상을 유지했지만 지난 9월25일 한국으로 돌아오며 1위 자리를 내줬다. 하지만 이번에 미국을 재방문하며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 사흘 연속 1위를 이뤄냄으로써, 또 다시 오랜 기간 1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싸이는 이번 미국 방문 기간 '강남스타일' 추가 프로모션을 벌임과 동시에 향후 미국 활동 계획 등에 대해 현지 관계자들과 논의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