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정연주, '2013 학교' 낙점..여학생 役

김성희 기자  |  2012.10.23 13:07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신예 정연주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가제, 연출 이민홍 이응복)에 캐스팅됐다.

'학교' 제작 관계자는 23일 스타뉴스에 "정연주가 작품에서 여학생 역으로 출연한다. 연기력과 참신함을 고루 갖췄기에 비중도 높을 것이다"고 말했다.


정연주는 올해 초 방송된 KBS 2TV '드림하이2'(극본 장은미 연출 이응복 모완일)에서 이강철(김정태 분)의 딸 이슬 역으로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한국종합예술학교 연극원에 재학 중인 것으로도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2013 학교'는 현재 최종 미팅 단계로 타이틀 촬영을 앞두고 있다. 교사 역으로 장나라, 최다니엘이 출연확정 지었으며 이종석, 김우빈, 박해미 등도 함께 한다.


또한 배용준의 키이스트가 지난 8월26일 설립한 드라마 제작사 콘텐츠K에서 일찍이 관심을 보였고 '울랄라부부'에 이어 2호 작품으로 결정했다.

'학교'는 지난 1999년부터 시즌4를 이어오면서 많은 사랑 받은 작품이다. 이번에 제작되는 '학교'도제2의 조인성, 배두나 등 신예스타 탄생과 함께 사회적인 내용도 담고 있어 내외부적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KBS 2TV '학교1' 이민홍PD, KBS 2TV '드림하이'를 연출했던 이응복PD가 공동연출에 나섰다. 청소년 드라마 연출의 대가들이 뭉쳤다.

한편 '2013 학교'는 오는 11월 초 첫 촬영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