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타블로, '힐링캠프' 출연..타진요 심경 밝힐까

윤상근 기자  |  2012.10.24 17:39
가수 타블로 ⓒ사진=스타뉴스 가수 타블로 ⓒ사진=스타뉴스


힙합그룹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진 DJ 투컷) 멤버 타블로(본명 이선웅)가 토크쇼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24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타블로는 오는 25일 모처에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한다. 방송은 오는 11월5일로 예정됐다.


타블로는 지난 2003년 에픽하이 1집 앨범을 통해 공식 데뷔한 이후 특유의 래핑 실력과 감성적인 힙합 음악을 선보이며 팬들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타블로는 미 명문대인 스탠퍼드 대학 석사 출신의 엄친아 래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타블로는 자신의 최종 학력과 관련해 조작 의혹이 불거지며 이른바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사건으로 법정 싸움을 치르기도 했다. 타블로는 이후 학력 조작 의혹이 거짓임을 밝혀내고 타진요 회원들이 혐의를 인정하는 등 홍역을 치르기도 했다.


타블로는 이와 관련, MBC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MBC 스페셜-타블로, 그리고 대한민국 온라인'을 통해 자신의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타블로가 '힐링캠프'에서 자신의 가수로서의 인생과 함께 겪었던 많은 일들에 대해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한편 타블로가 속한 그룹 에픽하이는 지난 19일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 출신 준우승자 이하이가 피쳐링한 곡 '춥다'를 타이틀로 한 앨범 '99'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