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이은미·케이윌..'대학가요제' 심사7人 확정

윤성열 기자  |  2012.11.06 11:07
박칼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김경호, 이은미, 정지찬, 케이윌, 루시드 폴 ⓒ스타뉴스 박칼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김경호, 이은미, 정지찬, 케이윌, 루시드 폴 ⓒ스타뉴스


MBC '2012 대학가요제'(이하 '대학가요제') 본선 무대의 심사를 담당할 심사위원 7명이 최종 확정됐다.

6일 MBC에 따르면 올해로 36회를 맞는 '대학가요제'에는 음악 감독 박칼린을 비롯해 가수 이은미, 김경호, 케이윌, 정지찬, 루시드폴,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특히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시작해 연출,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인정 받아온 박칼린은 '제13회 대학가요제'에서 '사막의 비'란 곡으로 출전했던 경험이 있어 제작진의 심사위원 제의에 흔쾌하게 응했다는 후문이다.

이은미는 앞서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의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한 적이 있어 그의 이번 심사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MBC는 이번 '대학가요제'의 심사위원을 다양한 장르와 연령으로 구성해 심사의 다양성을 꾀하려 했다.

최고의 록커로 명성을 쌓고 있는 김경호, '나는 가수다'에서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인 정지찬, 서정적인 노랫말과 음악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루시드폴, 파워 넘치는 보컬을 자랑하는 케이윌과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가 합류해 심사의 폭 또한 더 다양하게 넓혔다는 평이다.


'대학가요제'는 오는 8일 오후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