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열, '슈스케' 열혈팬 입증? '홍대광 응원중'

이준엽 기자  |  2012.11.06 13:43
김기열 ⓒ스타뉴스(왼쪽), 김기열 트위터(오른쪽) 김기열 ⓒ스타뉴스(왼쪽), 김기열 트위터(오른쪽)


개그맨 김기열이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열혈팬 임을 공개했다.

김기열은 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슈스케 본방에 임하는 나의자세. 작년엔 100프로 올해는 바빠서 벌써 놓침. 놓친 김에 다음번에 남은 팀 모두 투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기열이 '슈퍼스타K' 시청자 문자 투표에 참여한 것을 캡처한 사진으로, 그는 지난 시즌 준우승을 차지한 밴드 버스커 버스커를 지지한 데 이어 이번에는 솔로 참가자 홍대광에게 투표를 보내며 '슈퍼스타K' 열혈팬 임을 입증했다.

김기열이 투표한 참가자 홍대광은 거리 공연을 하던 가수로, 생방송 진출 이후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톱4'의 자리에까지 오르는 등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홍대광을 응원하는 중", "이번 시즌에는 꼭 홍대광이 우승했으면 좋겠다", "김기열 홍대광 모두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해 시즌4를 맞이한 '슈퍼스타K'는 지난 2일 방송에서 천재소년 유승우와 군인 김정환이 탈락해 현재 밴드 딕펑스 솔로 참가자 정준영 로이킴 홍대광이 우승을 두고 경쟁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