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다니, '학교 2013' 캐스팅..연기 도전

김성희 기자  |  2012.11.07 10:33
<사진=코어콘텐츠 미디어> <사진=코어콘텐츠 미디어>


그룹 티아라(효민 보람 은정 지연 소연 큐리 아름) 새 멤버로 합류할 다니가 정식 그룹 데뷔를 앞두고 연기자로 먼저 시작한다.


7일 오전 소속사 코어콘텐츠에 따르면 다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에 캐스팅됐다.

다니는 극중 배경이 되는 승리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외모에 관심 많은 여학생 역을 맡는다. 자신과 또래인 10대 소녀들의 당찬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니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파이브돌스 멤버 효영이 '학교 2013'에서 주요 배역인 이강주 역에 합류한 만큼 같은 차를 타고 촬영장을 이동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학교'는 장나라, 최다니엘이 기간제 교사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았다. 박해미, 이종석, 김우빈 등도 함께 출연한다.


또한 배용준의 키이스트가 지난 8월26일 설립한 드라마 제작사 콘텐츠K에서 일찍이 관심을 보였고 '울랄라부부'에 이어 2호 작품으로 결정했다.

'학교'는 지난 1999년부터 시즌4를 이어오면서 많은 사랑 받은 작품이다. 이번에 제작되는 '학교'도제2의 조인성, 배두나 등 신예스타 탄생과 함께 사회적인 내용도 담고 있어 내외부적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KBS 2TV '학교1' 이민홍PD, KBS 2TV '드림하이'를 연출했던 이응복PD가 공동연출에 나섰다. 청소년 드라마 연출의 대가들이 뭉쳤다.

한편 '학교 2013'은 오는 12월 3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