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MAMA, 정우성·한채영·송승헌..한류★ 총출동

이경호 기자  |  2012.11.09 14:45
정우성 송승헌 송중기 한채영(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스타뉴스 정우성 송승헌 송중기 한채영(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스타뉴스


정우성 송승헌 한채영 등 한류스타들이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2 MAMA)에 참석한다.


9일 오후 엠넷 측에 따르면 오는 30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2 MAMA에 국내 톱스타들이 레드카펫 파티 및 시상자로 나선다.

2012 MAMA에 참여하는 스타로는 정우성 송승헌 송중기 윤은혜 한채영 이동건 정일우 김성수 김강우 오지호 정겨운 조윤희 고준희 윤시윤 박신혜 등이 있다. 이들은 레드카펫 파티에서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로 본 행사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들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아시아에서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MAMA 참여는 K팝과 더불어 한국 문화 콘텐츠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과시하고, 아시아 축제를 지향하고 있는 MAMA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2 MAMA 총연출을 맡고 있는 한동철 국장은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벗어나 한국의 팝컬처를 이끄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아시아 팬들과 K컬처를 공유하고 즐기는 특별한 경험의 장이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동철 국장은 "축제를 찾은 스타들뿐만 아니라 아시아 팬들과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꾸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2 MAMA는 오는 30일 홍콩 컨벤션&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싸이 슈퍼주니어 빅뱅 씨스타 왕리홍 성룡 등도 참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