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종현 귀 성형 폭로 해명 "알고 말하길"

강금아 인턴기자  |  2012.11.23 18:41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 ⓒ사진=스타뉴스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 ⓒ사진=스타뉴스


그룹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최종훈 송승현)의 멤버 이홍기가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강민혁) 이종현의 성형수술 폭로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이홍기는 2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입 가볍다, 질투심이다? 우리에 대해서 좀 더 알고 말했으면 좋겠다.. 방송에서 가식 떠는 거보다는 낫다"라는 다소 불쾌한 심경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작 당사자들은 아무렇지도 않은데 네티즌들이 논란을 만든 듯", "이홍기도 나쁜 의도로 말한 건 아니었던 듯", "굳이 방송에 나와서 다른 멤버 이야기를 할 필요가 있었나", "그래도 종현이나 종현의 팬들 입장에서는 기분 나빴을 수도 있지 않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홍기는 2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뮤직 '올 더 케이팝'에 출연해 MC로부터 "FT아일랜드 소속사 가수들은 모두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나"라는 질문을 받은 후 "씨엔블루는 했다. 이종현이 귀가 너무 안 예뻐서 귀를 성형 수술했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이홍기의 폭로에 대해 네티즌들은 "타 그룹 멤버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등의 의견을 게재하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