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소유진·백종원대표, 커플사진 공개

김미화 기자  |  2012.11.29 14:30
ⓒ아시아브릿지콘텐츠 ⓒ아시아브릿지콘텐츠


내년 1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는 배우 소유진이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 커플사진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29일 오후 소속사인 아시아브릿지컨텐츠를 통해 결혼을 공식발표하며 커플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소유진과 예비신랑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요리사 복장을 하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요식업계 미다스의 손인 백종원 대표의 이미지에 맞게 주방에서 촬영된 이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누구보다 밝은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포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예비부부의 설렘이 느껴지는 행복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소유진의 소속사 측은 "소유진이 15살 연상의 외식사업가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내년 1월 19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더라움에서 결혼한다"고 공식발표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이 올해 봄 선배 연기자의 소개로 만나 친하게 지내오다가 점차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소유진은 소속사를 통해 "그의 변함없는 자상함과 소탈함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좋은 사람과 함께 할 앞으로의 시간들이 벌써 설렌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행복하게 살 테니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소유진은 드라마 '맛있는 청혼', '여우와 솜사탕', '내 인생의 콩깍지' '서울 1945', '황금 물고기'를 비롯해 '그대없인 못살아'까지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며 사랑받았다. 영화 '2424', '탈주'에도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