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고쇼' 출연..빅뱅 이후 첫 그룹 게스트

최보란 기자  |  2012.12.05 10:59
그룹 씨엔블루(이정신 이종현 정용화 강민혁, 왼쪽부터) ⓒ사진=스타뉴스 그룹 씨엔블루(이정신 이종현 정용화 강민혁, 왼쪽부터) ⓒ사진=스타뉴스


그룹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가 SBS 시추에이션 토크쇼 'Go Show(고쇼)'에 출연했다.

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씨엔블루가 지난 4일 진행된 '고쇼'에 게스트로 나서 그룹 및 개인 활동에 얽힌 에피소드, 내년 초 발매할 신보 등 가수 활동과 그 뒷이야기를 솔직한 목소리로 전했다. 방송은 오는 14일이다.


씨엔블루는 지난 2010년 1월 가요계 발을 디뎠고, 데뷔 7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시기에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나서며 일찍부터 실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그룹. 멤버들이 모두 연기자로서도 성공적인 안착을 했을 정도로 출중한 미모와 다양한 재능을 지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매회 특정한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스타들이 동반 출연했던 것과 달리 이번 '고쇼'는 씨엔블루만의 토크로 꾸며질 예정이라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돌 그룹 멤버 전원이 '고쇼' 게스트로 초대된 것은 빅뱅 이후 처음.


한편 씨엔블루는 이정신이 현재 KBS 2TV 주말극 '내 딸 서영이'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으며, 정용화가 오는 9일 '인기가요' 스페셜MC로 나선다. 데뷔 2주년을 맞는 내년 초 새 앨범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