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오윤아 키스신 '무자식', 자체최고 경신

윤상근 기자  |  2012.12.24 07:44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방송화면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방송화면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가 다시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AGB 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17회는 5.231%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유료 방송가구 기준)


이는 지난 22일 방송된 15회 시청률인 4.281%보다 1.050%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무자식 상팔자'는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인 5.218%보다도 0.013% 포인트를 더 끌어올리며 상승세를 계속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병원 선후배 관계인 이영현(오윤아 분)과 안성기(하석진 분)가 서로 묘한 감정을 느끼고 진한 키스를 나눈 뒤 잠자리에도 함께 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무자식 상팔자'는 이외에도 소영이 미혼모인 사실을 알게 된 할아버지 호식이 사소한 일로 불평하고 이내 말없이 집을 나가며 가족 구성원들을 더욱 불편하게 하고, 소영이 전남편인 인철(이상우 분)의 누나로부터 전화를 받고 급히 나가는 모습도 그려지며 앞으로 어떻게 갈등이 그려질 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