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소시, 타이틀곡 티저 공개..'핑크여신들'

김현록 기자  |  2012.12.27 09:07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소녀시대(태연 유리 써니 티파니 제시카 효연 수영 윤아 서현)가 지난 26일 타이틀곡 'I Got a Boy'의 드라마 버전 티저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타이틀 곡 'I Got a Boy'의 가사를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은 멤버 각각의 로맨틱한 사랑이야기로 구성, 소녀시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티저 배경음악에는 타이틀 곡 'I Got a Boy'가 아닌 잔잔한 감성의 4집 수록곡을 쓴 점도 이채롭다.

소녀시대 정규 4집 타이틀 곡 'I Got a Boy'는 기존에 보여줬던 음악 스타일과 차별화된,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느끼게 하는 노래로, 하나의 곡 안에 여러 가지 음악 스타일과 템포 변화가 담긴 독특한 곡이며,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를 작곡한 유명 작곡가팀 ‘Dsign music’과 유럽 최정상 작곡가들은 물론 한국 대표 작곡가 유영진도 함께 참여했다.

더불어 'I Got a Boy'의 가사는 여자들의 수다를 메인 테마로, 일상생활 속에서 여자들이 친구들과 소소하게 나누는 수다 내용을 재미있게 담았다.


또한 드라마 티저에 이어 28일에는 'I Got a Boy'의 댄스버전 티저가 공개돼 퍼포먼스와 함께 노래 일부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소녀시대 정규 4집 앨범은 내년 1월 1일 출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