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씨엘, '사랑하기때문에' SBS가요대전 듀엣

길혜성 기자  |  2012.12.29 12:04
성시경(왼쪽)과 씨엘 ⓒ스타뉴스 성시경(왼쪽)과 씨엘 ⓒ스타뉴스


발라드 가수 성시경과 4인 걸그룹 2NE1의 씨엘이 '2012 SBS 가요대전'에서 고(故) 유재하의 스테디셀러 히트곡 '사랑하기 때문에'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스타뉴스 12월27일 기사 참조)


'2012 SBS 가요대전'의 연출을 맡고 있는 박승민 PD는 29일 스타뉴스에 "씨엘과 성시경이 함께 부를 노래는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다"라며 "두 사람은 이 곡을 재즈 풍 등으로 편곡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른 관계자도 이날 스타뉴스에 "2NE1의 리더이자 실력파 래퍼인 씨엘은 성시경과 함께 할 '사랑하기 때문에'에서는 노래를 부는데 초점을 맞추는 등, 보컬리스트의 매력을 선사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시경과 씨엘이 '2012 SBS 가요대전'에서 고 유재하의 곡을 합동 무대를 꾸밀 것이란 사실은 이미 알려졌지만, 두 사람이 함께 부를 곡명이 '사랑하기 때문에'로 확정됐다는 것은 처음 전해졌다.

발라드계의 대표 가수 성시경과 그 간 일렉트로닉 및 힙합 음악 등에 주력해 온 씨엘의 조합인 것은 물론, 천재 싱어송라이터 고 유재하의 감성 히트곡 '사랑하기 때문에'를 전혀 다른 장르의 두 가수가 보컬에 주력하며 선보인다는 사실까지 알려져 이번 무대는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성시경과 씨엘의 특별 무대가 펼쳐질 '2012 SBS 가요대전'은 이날 오후 8시45분부터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은 아이유 수지 정겨운이 진행을 맡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