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큰딸과 정준영 만남..치사한 딸" 사진공개

김수진 기자  |  2013.01.02 08:52
가수 이승철이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큰 딸과 정준영의 만남 사진 가수 이승철이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큰 딸과 정준영의 만남 사진


가수 이승철이 자신의 큰 딸 이진(21)과 정준영(23)의 만남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철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재치 넘치는 짧은 글을 남겼다.


이승철은 "드뎌(드디어) 울 큰딸과 정준영의 만남^^ 아빠 부산공연을 제치고 슈스케 부산공연으로 달려간 치사한 딸을 공개합니다 ㅋㅋ"라고 밝혔다.

이승철은 '슈퍼스타K4'가 진행되는 동안 방송에서 자신의 큰 딸이 출연자 정준영의 팬임을 종종 밝혀와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자신은 정준영이 아닌 로이킴을 사윗감이라고 밝혀 정준영 팬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정준영과 이승철 큰 딸의 만남 사진을 접한 일부 팬들은 "이승철 큰 딸이 소원성취했네", "정준영과 잘 어울린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준영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대기실에서 앙증맞은 자신의 모습과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로이킴이 함께 담긴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한편 '슈스퍼스타K4'는 지난 12월 31일 부산에서 톱12 (로이킴 정준영 딕펑스 유승호 허지니 연규성 홍대광 등 참여) 콘서트를 개최했다.

정준영이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사진 정준영이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사진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