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김수현, 화보촬영차 泰출국..공항패션 '훈훈'

길혜성 기자  |  2013.01.22 10:40
수지(왼쪽)와 김수현 <사진제공=빈폴아웃도어> 수지(왼쪽)와 김수현 <사진제공=빈폴아웃도어>


4인 걸그룹 미쓰에이(민 페이 지아 수지)의 수지와 연기자 김수현이 공항패션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의류 브랜드 빈폴아웃어 모델인 수지와 김수현은 올 봄 및 여름 화보 촬영을 위해 지난 20일 태국으로 떠났다. 김수현과 수지는 2011년 초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이미 환상 호흡을 선보인 적이 있기에 이번 화보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에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두 사람은 인천국제공항에서부터 훈훈한 모습을 선보여 이번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수현은 옅은 브라운 컬러가 소매와 포켓 부분에 트리밍 된 머스터드 바람막이 재킷과 카뮤플라즈 셔츠를 조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을 뽐냈다.


수지는 스트라이프 니트에 블랙 A라인 스커트를 매치, 상큼 발랄한 콘셉트의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수지와 김수현의 공항패션을 본 네티즌들은 "수지는 순정만화에서 튀어 나온 듯한 비주얼" "옷 입는 센스가 나날이 발전하는 수지! 정말 예뻐" "역시 아웃도어 모델다운 패션센스" '김수현 태국 아웃도어 화보 촬영,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