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필석·윤희석, SBS '행진' 출연..이선균과 뭉친다

윤상근 기자  |  2013.01.23 08:51
(왼쪽부터) 뮤지컬배우 강필석, 배우 윤희석 ⓒ사진제공=판타지오 (왼쪽부터) 뮤지컬배우 강필석, 배우 윤희석 ⓒ사진제공=판타지오


뮤지컬배우 강필석과 배우 윤희석이 '절친' 이선균과 함께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행진'을 통해 뭉친다.

23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강필석과 윤희석은 SBS 새 파일럿 프로그램 '행진'에서 '대장' 이선균의 초대를 받아 함께 국토대장정에 나설 예정.


이들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당시부터 이선균과 함께 이른바 '우유부단' 멤버로 활동하며 두터운 우정을 이어왔다.

강필석은 뮤지컬배우로서 활동하며 '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번지점프를 하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으며 윤희석은 MBC 드라마 '마의', '천사의 선택', '해를 품은 달', KBS 2TV '드림하이 시즌2' 등 브라운관에서 주로 활동했다.


강필석은 "서로 바쁘게 지내다 보니 다 같이 모일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좋아하는 사람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기쁘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진'은 그동안 서로 살기 바쁘다는 이유로 '보고 싶다'는 말을 문자로만 전하던 친구들이 오랜만에 모여 6박 7일간 국토대장정을 떠나는 리얼 다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오는 24일부터 6박 7일간의 국토대장정에 돌입하며 오는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