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배우 김혜수, 개그맨 이휘재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혜수와 개그맨 이휘재가 오는 설 특집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랑식객-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 MC를 맡는다.
23일 오후 SBS에 따르면 김혜수와 이휘재는 요리연구가 임지호 씨와 함께 오는 2월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식사하셨어요?'를 진행할 예정.
'식사하셨어요?'는 도시화, 현대화로 찌든 사람들, 용서받고 싶은 자와 용서하고 싶은 사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찾아가 밥상으로 만남을 열고, 대화하고, 초대하며, 제대로 된 음식으로 자신을 위로하는 프로그램.
김혜수는 "먹는 것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음식을 만들어보고 재료의 궁합을 살피는 일에 늘 열중한다"면서 "임지호 선생님과도 음식에 대한 얘기를 나누면서 인연을 맺게 됐다"고 프로그램 참가 동기를 설명했다.
이휘재는 "힐링 푸드에 대해서는 아무런 지식이 없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배워나가는 자세로 임할 생각"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임지호 선생은 "우리의 밥상에는 너무도 많은 문제점들이 축약돼 있다"며 "건강한 삶을 살지 않는 사람들은 밥상부터 건강하지 않다. 따라서 그 밥상을 시작으로 화해와 용서,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이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