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1위'씨엔블루, 클럽라이브 공개..열기후끈

최보란 기자  |  2013.01.26 17:08
그룹 씨엔블루 <방송캡처=MBC \'쇼!음악중심\'> 그룹 씨엔블루 <방송캡처=MBC '쇼!음악중심'>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쾌거를 이룬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의 클럽 라이브가 공개됐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말미에서는 클럽에서 펼쳐진 씨엔블루의 뜨거운 라이브 현장이 전파를 탔다.


씨엔블루는 지난 23일 심야 클럽 팬텀에서 진행된 사전 녹화에서 타이틀곡 'I'm sorry' 라이브 연주를 시작으로 광란의 올 나이트를 보냈다.

방송에서는 'I'm sorry' 무대만 공개됐지만, 씨엔블루는 늦은 밤 참석해 준 팬들을 위해 이번 앨범 수록곡인 'Coffee shop', 일본 발표곡 'these days' 등 여러 곡을 연이어 열창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신곡 'I'm sorry'와 'Coffee shop'은 정용화 자작곡이고 'these days'는 이종현 자작곡으로, 팬들은 씨엔블루가 직접 참여한 신보 메들리에 열광하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현장에 모인 팬들은 "씨엔블루 라이브 공연이 진리!" "클럽 라이브도 대박""매 주 라이브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25일 발표된 미국 음반 및 음원 차트 집계 차트인 빌보드에서 새 미니앨범은 '리: 블루'가 장르별 차트 중 하나인 월드앨범 차트(2월2일자)에서 1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