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 제이민, 오늘 고교졸업..94년★ 졸업시작

윤성열 기자  |  2013.02.06 09:11
타이니지 제이민 ⓒ사진=지앤지 프로덕션 제공 타이니지 제이민 ⓒ사진=지앤지 프로덕션 제공


걸 그룹 타이니지(제이민, 도희, 명지, 민트)의 리드보컬 제이민(19)이 6일 고등학교를 졸업한다.

1994년생인 제이민은 이날 오전 10시께 서울 은평구 선일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 열리는 졸업식에 참석해 고등학교 졸업장을 받게 된다.


타이니지의 두 번째 싱글 '미니마니모'로 활발히 활동 중인 그는 이날 교복을 입고 졸업식에 참여해 친구들 및 교사들과 석별의 정을 나눌 예정이다.

한국 나이로 스무살이 된 멤버 도희도 오는 8일 서울 관악구 신림고등학고를 졸업할 예정이다. 막내 명지는 같은 날 서울 종로구 배화여자중학교를 졸업한다.


수지 설리 동호 크리스탈(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스타뉴스 수지 설리 동호 크리스탈(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스타뉴스


7일에는 f(x)의 설리, 크리스탈, 미쓰에이의 수지, 유키스의 동호, 포미닛의 권소현 등 1994년생 아이돌 가수들의 졸업식이 대거 예고되어 있다.

가요계는 물론 연기 및 예능 등 다방면에서 끼를 나타내고 있는 아이돌 가수들의 졸업식인 만큼 팬들과 미디어의 관심은 남다를 전망이다.


수지, 설리, 에이핑크의 손나은, 홍유경, 걸스데이의 혜리 등은 오는 7일 서울 구로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동시 졸업한다. 가요계에서 맹활약 하고 있는 이들은 현재 이 학교 3학년에 함께 재학 중이다.

같은 날,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도 스타급 아이돌이 대거 졸업장을 품에 안을 전망이다.

크리스탈, 달샤벳의 수빈, 티아라의 아름, 가디스의 예진 등 인기 걸 그룹 멤버들은 물론 유키스의 동호, B.A.P의 종업, 비투비의 정일훈, 씨클라운의 레이 등 보이 그룹 멤버들 역시 이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다.

스피드의 세준은 1993년생이지만 유학 등으로 인해 보통 동갑내기들 보다 한 해 늦은 이번 년도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됐다.

이날 포미닛의 막내 권소현은 서울 종로구 풍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