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3월 컴백 초읽기 돌입..베일의 티저 공개

길혜성 기자  |  2013.02.25 09:02
이하이 컴백 관련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YG라이프> 이하이 컴백 관련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YG라이프>


가수 이하이가 컴백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25일 오전 9시께 자사 블로그 YG라이프에 이하이의 새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특히 이 사진에는 이하이의 얼굴 중 눈만 담긴 것은 물론 여러 날짜들도 한꺼번에 적혀 있어 과연 이 날짜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월1일?' '3월7일?' '3월21일?' 등이 바로 해당 날짜들이다.

당초 이하이는 오는 3월7일 신곡들이 담긴 자신의 첫 앨범을 오프라인에서도 발표하며 신곡 활동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컴백 관련 티저 이미지에 3월1일과 3월21일이라는 날짜가 새롭게 추가되면서 3월7일까지 포함, 각 날짜들에 행해질 이벤트에 새삼 이목에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대 가요 기획사 중 한 곳인 YG는 그 간 자사 가수들의 컴백할 때 이색적이면서도 대규모 홍보 방식을 취하기로 유명했다. YG가 오는 3월 컴백할 이하이에 대해 각 날짜에 어떤 프로모션을 할 지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이유다.

이하이의 컴백 관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그녀가 이번에는 무슨 형태의 음악으로 팬들 앞에 설 지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이하이는 지난해 4월 종영한 'K팝스타' 시즌1에서 특유의 흑인 감성 느낌의 보컬 음색을 선사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YG와 계약했고 지난해 10월 첫 디지털 싱글 '1,2,3,4'를 발표, 20일 넘게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하이는 '1,2,3,4'의 히트로 최근 열린 제 2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수상 11월 음원부문 1위를 거머쥐었다.

국내에서는 잘 다루지 않았던 레트로 소울 장르의 곡인 '1,2,3,4'로 실력과 인기를 동시에 검증 받았던 이하이이기에 그녀가 과연 첫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한편 이하이는 오는 3월10일 'K팝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 시즌1 준우승자 자격으로 특별 공연을 열며 신곡 무대를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