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신곡뮤비 컷 공개..깜직발랄 16세 소녀

윤성열 기자  |  2013.03.05 15:25
이하이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이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가수 이하이가 신곡 '잇츠 오버(IT'S OVER)'의 뮤직비디오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5일 오후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이하이 정규 1집 타이틀 곡 '잇츠 오버'의 뮤직비디오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하이는 '아이 러브 하이(I♥HI)'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고 있는 대형 곰 인형과 함께 깜찍함을 뽐냈다. 곰돌이 인형으로 만든 왕관을 쓰고 행복한 표정을 짓는 이하이는 16살 소녀의 싱그러움을 나타냈다.

YG는 지난주부터 이하이 컴백 티저를 통해 장난감 가방, 동물 모양 모자, 가짜 립스틱 등 장난스러운 소품을 이용한 신곡 콘셉트를 선보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하이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성숙하고 세련된 콘셉트의 '1,2,3,4'와는 달리 나이에 걸 맞는 앳되고 귀여운 면모가 돋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YG는 이하이의 첫 정규 앨범에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총력을 기울인다. 더블 타이틀 곡 '잇츠 오버'와 '로즈(ROSE)' 모두 기존 YG 소속 가수들의 전작처럼 대규모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빅뱅과 2NE1의 히트 곡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던 한사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이하이는 오는 7일 온라인을 통해 정규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수록곡 5곡을 먼저 공개한 후, 21일 나머지를 발표한다. YG 프로듀서 테디를 비롯해 송백경, MASTA WU, CHOICE37, LYDIA PAEK, 선우정아 등 YG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