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MBC '우리결혼했어요-세계판'(이하 '우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2PM의 멤버 택연과 대만 배우 오영결의 모습이 포착됐다.
택연과 오영결은 지난 5일 제주도의 한 해변가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올렸다. 스타뉴스는 결혼식 당시 현장에 있던 한 제보자로부터 두 사람의 결혼식 장면이 담긴 사진을 입수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갖춰 입고 모래사장 위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 모래 속으로 발이 빠지는 오영결을 배려해 주는 듯한 택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가상 결혼식을 위해 대만에서 한국으로 날아온 오영결은 순백의 화사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결' 세계판은 현재 방송중인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와는 별개로 다른 문화권에서 살고 있는 가상 부부가 서로의 문화와 삶을 이해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택연의 파트너 오영결은 1989년생으로 1988년생인 택연보다 한 살 아래로 예명은 귀귀. 2006년 9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헤이걸로 데뷔, 드라마 '브라운 슈가 마키아토', '련하38℃'(戀夏38℃)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택연과 오영결 외에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일본 영화배우 후지이 미나도 '우결' 세계판을 촬영 중이다.
한편 MBC가 제작을 맡고 소니 네트워크가 전 세계 방영에 나선 '우결' 세계판은 국내를 포함 아시아 전역에서 오는 4월 초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