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MAMA 4관왕 GD "대상 수상, 좋아 미칠 지경"

홍콩=이경호 기자  |  2013.11.23 00:41
2013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지드래곤 /사진=CJ E&M 제공 2013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지드래곤 /사진=CJ E&M 제공


빅뱅의 지드래곤이 2013MAMA(2013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대상인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지드래곤은 22일 오후 7시(현지시간)부터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3 MAMA에서 3개(올해의 노래상, 가수상, 앨범상)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이후 진행된 국내외 취재진과 인터뷰에서 "지금 밖으로 표현 안 되지만 속으로 좋아 미칠 지경이다" "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빅뱅 다섯 명이 오랜만에 무대를 가져 걱정 아닌 걱정했다. 좋은 무대 가졌다. 기분 좋다"고 전했다.


그는 "해외에서 큰 관심을 가져주셔 아티스트로 뿌듯했다. 그래서 무대에 설 때 마음이 울컥했다. 많은 사랑 주셔서 긴 공연을 좋게 끝마칠 수 있었다"며 MAMA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에 좋은 아티스트 많이 봐 좋았다"고 덧붙였다


지드래곤은 2013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 외에 베스트 뮤직비디오, 남자 가수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솔로 등을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한편 이날 MAMA의 또 다른 대상인 올해의 노래상은 가수 조용필, 올해의 앨범상은 엑소가 각각 수상했다.

홍콩=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