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많은 사랑받는 '별그대' 카메오, 영광이다"

최보란 기자  |  2014.02.13 14:32
\'별에서 온 그대\'에 특별 출연한 수지 / 사진제공=SBS '별에서 온 그대'에 특별 출연한 수지 / 사진제공=SBS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배우 김수현과 환상적인 '케미'를 뽐냈다.

수지는 13일 오후 9시35분 방송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제작 HB엔터테인먼트) 17회에 카메오로 출연, 남자주인공 도민준 역을 맡고 있는 김수현과 깜짝 재회했다.


수지는 김수현과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발전하는 연기호흡을 맞춘 터라 이번 방송분 출연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컸다.

지난 11일 일산의 호수공원에서는 극중 천송이(전지현 분)가 도민준과 티격태격하는 가운데, 한 여성이 나타나 도민준에게 관심을 보이는 장면 촬영이 진행됐다. 수지가 도민준과 전화번호를 교환하고 싶어 하는 미모의 여성으로 등장했다.


촬영을 마친 그녀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별그대'에 카메오 출연하게 돼 정말 영광이고, 앞으로도 '별그대'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는 소감을 남겨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별그대'의 한 제작진은 "김수현씨와 수지씨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번 드라마에서도 멋진 연기호흡을 선보였다"며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과연 그녀가 수현씨와 극중에서 어떤 인연으로 설정되었는지는 꼭 드라마로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한편 '별그대'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로 방송 시간이 25분 앞당겨졌음에도 불구, 25.7%(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정상을 지켰다.

최보란 기자 ra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