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유쾌한 악플 대처법.."'좋아요' 눌러!" 폭소

조은혜 기자  |  2014.04.30 08:39
/사진=KBS 2TV \'1대100\' 방송 캡처 /사진=KBS 2TV '1대100' 방송 캡처


가수 홍진영이 자신만의 '악플'(악성댓글)대처법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1대100'에서는 홍진영이 출연해 100인과의 열띤 퀴즈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은 '안티가 많다고 들었다'는 한석준 아나운서의 말에 "사실 신인 때는 소속사에서 입을 열면 이미지가 좀 망가지는 것 같다고 미소만 지으라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예능 나가서도 말도 못하고 들어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생각해보니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래서 언젠가 부턴가 그 틀을 깨고 편하게 방송을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안티가 생긴 만큼 댓글도 보게 된다는 홍진영은 "댓글을 보고 '좋아요' 또는 '싫어요' 버튼을 누른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한석준 아나운서는 "남의 댓글에도 그걸 누르냐"고 물었고 홍진영은 "'언니 귀여워요' 댓글에 좋아요 버튼을 누른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더했다.


홍진영 악플 대처방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영 성격 진짜 좋다", "악플보면 맘 상할텐데", "홍진영 좋아요 귀엽다", "역시 홍진영만의 매력이 있어", "홍진영 악플 대처법 유쾌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