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박서준 전현무 지창욱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사진=스타뉴스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 2014 브라질 월드컵이 H조를 마지막으로 조별 예선을 마무리 합니다.
H조에 편성된 대한민국 팀은 러시아 전 무승부, 알제리 전 패배로 16강 진출이 불투명해졌지만 아직 끝난 게 아닙니다. 27일(한국시간) 오전 5시 조별예선 마지막 벨기에 전이 남았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팀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스타들의 응원메시지를 스타뉴스가 모아봤습니다.
◆주원
"몇 시간 후면 벨기에 전이 시작 되는데요. 저도 열심히 응원할 테니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주세요!
지금까지 부상 없이 잘 뛰어준 대표팀 선수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벨기에 전도 잘 부탁드려요. 대한민국 파이팅!"
◆박서준
러시아전, 알제리전에서 열심히 뛰어주신 축구 대표팀 여러분, 이번 벨기에 전에서도 후회 없는 경기 보여주실 거라 믿습니다! 열심히 응원할게요~ 파이팅!
◆ 전현무
우리 대학 가는 것처럼 너무 경우의 수만 따지지 말자고요!
어느 대학을 가느냐보다 어쩌면 시험에 임하는 과정이 더 중요할 수 있는 것처럼 결과보다는 대표팀 스스로도 끝나고 후회 없는 최선의 경기를 보여주길 기원합니다!
◆ 지창욱
"2014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승전을 기원합니다. 대한민국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합니다. 끝까지 파이팅!"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