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응원릴레이] 아이돌가수들 "포기않았던 땀·노력 박수"(종합)

[2014 브라질 월드컵]

길혜성 이지현 기자  |  2014.06.27 14:11
샤이니 민호, 비스트 운두준, 시크릿 전효성, AOA(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스타뉴스 샤이니 민호, 비스트 운두준, 시크릿 전효성, AOA(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스타뉴스


아이돌 가수들이 2014 브라질 월드컵에 나섰지만 아쉽게 16강에 진출하지 못한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을 끝까지 응원하며 고마운 마음도 나타냈다.


인기 보이그룹들은 한국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세 번째 경기 벨기에 전이 끝난 직후인 27일 스타뉴스에 한국팀을 향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비스트의 윤두준은 "우리 대표팀 선수 여러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지구 반대편에서 그라운드를 바쁘게 누볐을 세 번의 90분 모두,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샤이니 민호는 "아쉽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해 주신 대표팀 선수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라며 "다음 월드컵 때 더욱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빅스는 "우리나라 대표팀 선수들,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라며 "그 땀과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전했다.


씨클라운은 "다치지 않고 무사히 경기 마친 우리 태극전사 여러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이라고 밝혔다.

갓세븐은 "비록 경기는 졌고 16강 진출은 못했지만 태극전사들의 노력과 열정은 정말 멋졌고 그 동안 수고하셨습니다"라며 "대표 팀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걸그룹들 역시 태극전사들을 마지막까지 응원했다.


시크릿의 전효성은 "결과 상관없이 모든 경기에 흘려주신 땀과 노력을 잘 알기에, 정말 수고하셨다고 말하고 싶네요"라며 "우리나라 선수들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AOA는 "우리나라 선수들, 아쉬운 경기가 됐지만 수고 많이 하셨고 멋진 경기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부상 없이 잘 마친 태극전사 최고"라고 밝혔다.

베리굿은 "우리 태극전사님들 너무나도 수고하셨습니다"라며 "오늘 그 누구보다도 최고였다는 말을 해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베리굿은 "오늘 경기를 보고 대한민국의 한 국민으로써 가슴이 너무나도 뭉클했는데 끝까지 열심히 뛰어준 국가대표팀 선수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베리굿은 "최선을 다하셨으니까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라며 "계속 응원 할게요"라고 덧붙였다.

타히티는 "일단 우리 선수들 너무 고하셨고요, 많이 속상하실 것 알지만 우리 붉은악마는 최선을 다해서 경기에 임한 우리선수들이 마냥 자랑스럽고 고마울 뿐입니다"라며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니까요"라며 태극전사들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솔로 여가수 지나는 "브라질 월드컵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경기를 보여주신 태극 전사 여러분의 땀방울, 감사하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27일 오전 5시(한국시간) 브라질 아레나 데 상파울루에서 벨기에와 H조 조별예선 3차전을 치렀으며 분패했다. 한국팀은 조별예선 성적 1무 2패로 16강에 오르지 못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