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아내 구민지 그녀는 누구?

조민지 인턴기자  |  2014.07.18 08:54
/사진제공=MBC 별바라기 방송화면 캡처 /사진제공=MBC 별바라기 방송화면 캡처


'별바라기'에 출연한 조성모가 아내 구민지와의 결혼 루머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구민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성모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에 팬클럽(조성모 바라기)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빚 때문에 결혼했다는 루머를 해명했다.

조성모의 아내 구민지는 1998년 MBC 공채 27기 탤런트로 데뷔하여 다수의 MBC 드라마 단역으로 출현했다. 또한 광고모델과 클론의 '사랑과 영혼', god의 '0%'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활동을 넓혔다.

구민지는 2007년 조성모를 만나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의류 디자인 공부에 전념하였다. 이후 의상디자이너로 활동하며 2010년 11월 조성모와 구민지는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날 '별바라기' MC들이 조성모의 팬들에게 "아내분을 본 적이 있냐"고 물어보자, 팬들은 "스케줄 때 오시면 친절하시고 인사도 해주시며 인품도 좋다"며 구민지에 대해 칭찬을 늘어놓았다.

이어 그들은 구민지의 미모에 대해 칭찬하며 조성모가 결혼한 이유를 알겠다며 조성모 아내 구민지의 미모를 인정했다.

별바라기 조성모의 아내 구민지에 대해 네티즌들은 "조성모 아내 구민지, 진짜 예쁘다", "구민지 이력이 독특하네", "구민지 조성모가 반할만 하구나", "구민지 조성모 잘 어울린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