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이 귀여운 남자 좀 보소!..'패션왕' 스쿨어택

문완식 기자  |  2014.10.21 11:49


배우 주원이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 제공·배급 NEW 제작 ㈜와이랩 ㈜노마드필름)의 '스쿨어택'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주원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주원이 간다! 스쿨어택' 이벤트에 참석, 학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 2시간 전부터 강당을 가득 메운 학생들은 주원이 등장 하자마자 폭발적 환호를 보내며 영화 '패션왕'과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는 대세 배우 주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실감케 했다.

오랜만에 고등학교를 찾은 주원은 학생들과의 만남에 대해 "같은 예고(주원은 계원예고) 출신이라 더욱 반갑다. 학생들을 직접 만나니, 학창 시절의 추억도 떠오르고 그 어느 때보다 설레고 떨린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진행된 '주원이 묻는다' 코너에서는 주원이 직접 '패션왕'에 대한 퀴즈를 내고 정답을 맞힌 학생들과 함께 셀카를 촬영, 허그를 나눠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어 진행된 '주원에게 묻는다' 코너에서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에게 직접 받은 질문에 주원이 직접 답했다. 특히 미래에 대한 고민을 전하는 연기과 학생에게 주원은 진솔한 조언을 건네 공감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주원이 쏜다' 코너에서는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재능으로 무장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 중 주원이 직접 최고의 1인을 선정, 해당 참가자가 속한 학급에 피자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패션왕'에 도전장을 내민 학생들은 영화 속 포즈를 싱크로율 100%로 재현해낸 것은 물론 리드미컬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강렬한 콩트로 주원을 놀라게 하며 열정을 발산했다.

주원은 "여러분들의 끼와 열정에 놀랐다. 역시 예고 학생들의 끼가 대단하다. 오히려 제가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패션왕'에 대한 뜨거운 기대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에너지 많이 받고 가게 되는 것 같다. 언제나 지금처럼 즐겁게 도전하는 모습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패션왕'은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우며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오는 11월 6일 개봉.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