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보이프렌드, 화끈한 우유 사랑..'함께해요 우리우유'

문완식 기자  |  2015.02.26 17:58
<b>누가 누가 빨리 마시나</b>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EXID와 보이프렌드가 \'우유 원샷\'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누가 누가 빨리 마시나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EXID와 보이프렌드가 '우유 원샷'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대세 걸그룹' EXID(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와 보이그룹 보이프렌드(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가 국산 우유 소비촉진 확대를 위한 '함께해요 우리우유' 무대를 빛냈다.

EXID와 보이프렌드는 26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 참석했다.

EXID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EXID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EXID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EXID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이날 행사는 우리 낙농가에서 생산된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국산우유의 사용인증 및 소비촉진 확대를 위한 행사로, EXID와 보이프렌드는 축하공연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EXID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EXID의 공연을 보기 위해 현장에 몰린 관객들. /사진=임성균 기자 EXID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EXID의 공연을 보기 위해 현장에 몰린 관객들. /사진=임성균 기자


먼저 무대에 오른 EXID는 히트곡 '위아래' 등으로 현장의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대세 걸그룹'답게 EXID 무대 내내 남성팬들의 함성이 끊이지 않았다. EXID는 노래 사이 진행된 우유 토크에서 "우유를 정말 좋아한다"며 "우유를 많이 마시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무대 중간 잠시 쉬는 시간에 팬들은 끊임없이 EXID에게 선물과 간식을 건네 '팬사랑'을 보여줬다.

이어서 보이프렌드가 무대에 나서 '너란 여자' 등 인기곡들을 불렀다. '남친돌' 보이프렌드는 여성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 냈다. 특히 '너란 여자'를 부를 때는 여성 팬들이 이를 큰 소리로 함께 따라 불러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보이프렌드 역시 "우유를 마시면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다"거 우유 예찬론을 펼쳤다.

보이프렌드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보이프렌드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이날 행사는 EXID와 보이프렌드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손정렬 위원장, 농림부 관계자, 국내 우유회사 대표들, 스타뉴스 장윤호 대표 등 VIP들과 함께 우유를 들고 "함께해요 우리우유!"라고 외치며 건배하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EXID와 보이프렌드는 우유를 단숨에 들이켰다. 특히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우승을 차지, 화제를 모았던 솔지는 EXID 멤버 중 가장 빨리 우유를 마셔 눈길을 끌었다.

<b>\'함께해요 우리우유\'</b> '함께해요 우리우유'


한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진행하는 국산우유 소비촉진 확대를 위한 이번 오프라인 '함께해요 우리우유' 행사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한국유가공협회, 스타뉴스가 주최하며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